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의조 불법촬영 논란 여자친구 효민

황의조 불법촬영 논란 여자친구 효민

 

 

 

 

 

 
 
 
 
 
 
 

대한민국 남자 축구 국가대표 황의조(31·노리치시티)의 불법촬영 혐의에 대한 경찰 수사가 본격화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21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는 18일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 위반(카메라 등을 이용한 촬영) 혐의를 받는 황씨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 그의 스마트폰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18일은 경찰이 황씨를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한 날이다.

경찰이 확보한 스마트폰이 문제의 영상 촬영에 사용된 기계인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다.

경찰은 유포된 황의조 영상을 분석하는 과정에 불법 촬영 정황이 있다고 보고 황씨를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해 수사에 들어간 상태라고 전날 밝혔다.

앞서 6월 ㄱ씨는 자신이 황씨의 전 연인이라면서 황씨가 다수의 여성과 관계를 맺고 피해를 주고 있다고 주장했다.

ㄱ씨는 황씨와 여성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동영상도 인스타그램에 공유했다.

황씨 측은 작년 11월 그리스 올림피아코스에서 뛸 당시 휴대전화를 도난당한 뒤 올해 5월부터 각종 협박 메시지를 받았다고 주장했다.

황씨 측은 유포자 ㄱ씨를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위반(허위사실 적시 명예훼손), 협박 등 혐의로 서울성동경찰서에 고소했다.

사건을 넘겨받은 서울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는 16일 ㄱ씨의 구속영장을 발부받아 신병을 확보하고 관련 수사를 이어오고 있다.

경찰은 “(황의조 관련) 영상을 유포한 사람과 협박한 사람은 동일인”이라고 밝혔다.

황씨는 해당 영상이 불법적인 방법으로 찍은 영상이 아니며 폭로 글 내용도 허위라는 입장이다.

황씨 측 법률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대환은 이날 입장문을 내어 "(해당 영상은) 당시 연인 사이에 합의된 영상"이라며 "황의조 선수는 현재 해당 영상을 소지하고 있지도 않고 유출한 사실도 전혀 없다"고 주장했다.

또 "이 사건은 황의조 선수가 영상 유출의 피해자로 시작된 것"이라며 "이번 사건으로 피해를 입게 된 황의조 선수의 과거 연인에 대해서 깊은 유감과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했다.

불법촬영 혐의 피해자 ㄴ씨 측은 본인은 영상 촬영에 동의하지 않았고 계속 삭제를 요구했다며 황씨 측 주장을 반박하고 나섰다. 

피해자의 법률대리인인 이은의 변호사는 이날 언론에 배포한 입장문에서 "피해자는 황 씨와 교제한 적은 있지만 그 당시나 그 후로나 민감한 영상의 촬영에 동의한 바가 없었고 계속해서 삭제해 달라고 청해왔다"고 주장했다.

이어 "황 씨는 잘못을 돌아보고 반성하는 대신 언론을 통해 '전 연인과 합의 하에 촬영한 영상'이라는 거짓말을 해 피해자에게 돌이킬 수 없는 상처와 트라우마를 남겼다"고 했다.

이 변호사는 "영상 유출에 대한 두려움으로 황의조에게 화를 내거나 신고하기도 어려운 상황이었다"며 "황씨가 피해자에게 유포자를 고소해 달라고 요청해 왔다. 고심 끝에 유포자의 불법 유포에 대해서도, 황 선수의 불법 촬영에 대해서도 경찰에 정식으로 고소했다"고 전했다.

한편 황의조는 이날 오후 9시 중국 선전에서 열리는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C조 2차전에 출전하기 위해 19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뭉쳐야 찬다' 축구선수 황의조
 

황의조 입니다
 

축구선수 조가 7월 17일 JTBC 하나가 돼야 꽉 찬다에 출연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상황의 그룹들은 축구 실력을 선보이며 뭉쳐야 찬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는데, 동시에 그는 몸싸움에서 쉽게 이길 수 없는 등 반전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상황의 조는 뭉쳐야 찬 선수들과 함께 축구 경기를 진행하며 실력을 자랑했습니다. 

 

하나가 되어야 충만함을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는 상황의 조의 올해 나이는 31살입니다.그는 지난 2012년 성남에 입단해 프로축구 선수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현재 그룹은 프랑스 리그 왕 FC 질롱댕 보르도의 소속입니다.등번호는 18번입니다.상황의 조의 연봉은 180만유로(약 24억원)로 알려져 있습니다.이는 티무넨, 최고 수준인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최근 상황의 그룹은 보르도에서 같은 리그왕 소속 FC 낭트로 이적할 것이라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습니다.프랑스 현지 언론인 풋마르세유는 상황의 조 이적료가 500만유로(약 66억원) 수준일 것으로 추정하기도 했습니다. 

 

축구선수로 활약 중인 상황의 그룹은 최근 아이돌 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과의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하지만 황의조와 전 여자친구 효민은 열애설 보도 후 결별했습니다. 

 

효민 측은 "(열애설 보도) 당시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친해지는 과정이었지만 부담스러운 상황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소원해졌고, 지금은 서로를 응원하던 중 "아묘의 열애와의 결별을 동시에 인정했습니다.

황의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키 학력입니다 
 

황의조 입니다
 

축구선수 팀은 1992년 8월 28일생으로 올해 31살입니다.황의조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신흥동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형이 있습니다. 

 

 

상황의 그룹은 키 185cm에 몸무게 82k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의조 학력은 용인초등학교, 풍생중학교, 풍생고등학교, 연세대 체육교육학 중퇴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의조 과거 선수 경력입니다
 

황의조 입니다
 

상황의 팀에는 용인초등학교 4학년 때 축구를 시작하여 성남FC 유스팀인 풍생중학교와 풍생고등학교를 거쳐 2011 K리그 드래프트에서 고향팀 성남FC의 우선 지명을 받은 후 연세대학교에 입학하였습니다. 

 

이후 2학년에 재학 중인 2012년 춘계대학연맹전에서 9경기 9골을 기록하며 득점왕을 차지했다, U리그에서는 16경기에 출전, 13골을 넣으며 활약했습니다. 

 

이후 상황의 그룹은 2013년 연세대를 중퇴하고 성남 FC에 입단, 프로 데뷔 전인 3월 수원 삼성 블루윙스와의 경기에 선발 출전해 데뷔골을 터뜨린 뒤 원톱 또는 측면 미드필더로 활약하다 2017년 6월 일본 J리그 감바 오사카로 이적합니다.

 

 

J리그 이적 후 2018시즌 득점력이 폭발하기 시작한 월드컵 휴식기까지 리그컵을 포함해 22경기에서 무려 12골을 넣으며 팀의 확실한 에이스로 자리 잡았고 그해 12월 5일 11월 12월 월간 최우수선수로 선정된 최초의 한국 선수로 당당히 이름을 올렸습니다. 

 

황의조 입니다
 

이어 J리그 시상식에서 1999년 황선홍 전 예벤푸도 감독 이후 19년 만에 J리그 베스트 11을 수상한 두 번째 한국 선수가 됐고, 12월 7일 J리그 베스트 11 후보자에게 수여되는 우수 선수상에도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는데, 이후 대한축구협회에서 수여하는 KFA 올해의 선수상에도 선정됐습니다. 

 

이후 상황의 조는 2019시즌 여름 이적시장에서 프랑스 리그1 FC 질롱댕 보르도로 이적, 이후 2019년 8월 24일 열린 다종 FCO전에서 데뷔골을 터뜨리며 팀의 2-0 승리를 이끌었습니다.이에 보르두 구단은 황의조와 한국 팬들을 위해 유럽 첼로에 한글 유니폼 이벤트를 열기도 했습니다. 

 

 

황의조 국가대표팀 경력입니다
 

황의조 입니다
 

상황 조의 국가대표팀 경력으로는 상황팀에는 유소년 시절부터 각 등급의 청소년대표팀을 거쳤으며 2014년 1월 AFC U-22 챔피언십에 참가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상황의 그룹은 2015년 8월 월드컵 2차 예선을 앞두고 울리슈틸리케 감독으로 발탁돼 생애 처음으로 A대표팀 멤버에 이름을 올린 뒤 활약했습니다. 

 

이후 2018년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U-23 축구 국가대표팀 와일드카드로 선발돼 인맥으로 발탁되는 논란이 있었지만 해트트릭 2회를 포함해 7경기에서 무려 9골을 기록해 대한민국 2연속 아시안게임 우승의 1등 공신이 됐고 이에 따라 손흥민과 함께 병역특례를 받았습니다. 

 

<황의초 개인수상 경력>입니다.

-2018년 대한축구협회 올해의 선수상입니다.

-2018년 J리그 베스트 11입니다.

-2018년 우수선수상입니다

-2019년 AFC 아시안컵 맨 오브 더 매치

 

 

황의조연봉입니다
 

황의조 입니다
 

상황의 조의연봉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들이 많은데 현재 상황의 조의연봉 총액은 180만유로로 약 24억입니다.프랑스 프로축구 선수들은 고액 연봉자로서 세율이 42%에 달하고 실수령액은 14억원대입니다. 

다만 선수들의 활약에 따른 보너스 등이 있어 실제 수령금액은 더욱 높아질 수 있습니다.상황의 조의연봉은 팀 내 최고 수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국가대표팀과 감바에서 맹활약을 펼친 상황의 그룹은 당시 중국 중동팀 등에서 50억 수준의 연봉을 제안했지만 모두 거절하고 유럽행을 노린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의조 여자친구 효민과 열애 결별 이유
 

황의조 입니다
 

상황의 그룹은 올해로 31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그녀의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다만 상황의 그룹은 지난 3월 8일 그룹 티아라 멤버 효민과 결별 소식을 전하며 열애설을 뒤늦게 전한 바 있습니다.